본문 바로가기
여행다니는 쩡아

리버뷰 통창 한옥카페 :: 산청 방목리 / 주차장안내 / 포토존 안내

by 쩡아a 2022. 5.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ت 쩡아에요 !

 


평일에 다니면 좋은점 = 사람이 적다, 조용하다

하루종일 아이들과 전쟁하고 시달리다보면
고요하고 조용한 시간이 필요하고 좋아지는데요,

제가 사는 #거창 에서 한시간 정도 걸리는 위치에
이쁜 한옥카페가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방목리 주소 :
경남 산청군 단성면 석대로281번길 229-30
(고지대에 위치해있어요!)
➰영업시간 : 연중무휴 10:00-21:00
➰ 키즈존, 애완동물 출입❌
➰주차장 : 넉넉하고 소형차 전용주차장이 있음
.(거동이 불편하신 분이 계시면 카페에 올라가서 내려드린 후 다시 주차장으로 오시면 되어요 ꔷ̑◡ꔷ̑ )

 

반응형

 

주차장 옆 올라가는 돌계단 !
첨에 보고 다들 멍..하게
저걸 어떻게 올라가지 싶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체근력에 자신 없으므로 우린 왼쪽 돌계단을 이용했어요

 


사진은 올라갈만 해 보이는데 실제로는 한 칸의 돌이 꽤 높이가 높고 길어요..😂



#방목리카페 에 온 이유!
통창 전망인데요, 포토존이기때문에 사진만 찍고 자리 비켜주셔야합니다 ت
양쪽에 통창으로 된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


저도 사뿐히 한컷 찍어보고 후다닥 나왔어요 !
방목리 카페는 메인동/ 포레스트존 / 한옥별채존 / 숲속길 4코스로 나누어져있고 메인동 제외 모두 테이크아웃잔에 나와요,
아메리카노는 기본 투샷!
많이 진한가? 했는데 그렇지도 않아요 ㅎㅎ 첨엔 묵직하다 중후반 맛은 산미가 올라오는 커피맛이에요 ❤️

메뉴판은 빠질수없죠?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지만
요즘 대규모카펜 이정도 하니,,ㅠ

저는 #포레스트존 에서 음료를 마셨는데
꽤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숲속이라 그런지
시원하고 바람도 솔솔,
피톤치드 맡으며 여유를 부렸여요

신랑이랑도 이런시간이 너무 소중하다고ㅎㅎ
충전해서 아이들에게 또 좋은 에너지를주자며 ㅋㅋ

앞에는 강이보이고
뒤에는 초록초록한 나무들이 가득해요.

고지대의 장점이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다는 점이겠죠?



핫한 천사포토존까지 💕

아이들과 함께 와서 #한옥별채존 에서 자리잡고
뛰어놀아도좋을것같아요!

산청에 온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
#대가족카페 로도 추천드려요!


마지막은 #산청카페 방목리,
전망뷰로 마칠게요 ‘◡’ლ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