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쩡아에요. 오늘은 아기 머리카락(모발)기부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유다는 지금 32개월로 머리카락을 한 번도 자른적이 없다.
어린시절부터 의미있는 기부나 봉사를 다연이 앞으로 해줄 수 있고 남을 돕는 것을, 네가 어릴때부터 도왔다는 것을 성장과정으로 알려주려고 알아보니 “어머나운동”이라는 것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
어머나운동
어린 암환자들을 위한 머리카락 나눔운동 이라는 뜻으로 아기를 낳고 키우다보니 아픈 아이들에게 머리카락이 얼마나 소중하고 의미있을지 특히 자매를 키우는 나에게는 큰 울림을 주었다.
어머나 운동 참여방법 / 기부증서 발급 방법
✔️머리카락을 꼭 ! 고무줄로 묶어 자르고 25cm 이상의 건강한모발 - 새치, 염색, 펌, 배넷머리 모두 가능하고 염색과정에서 손상되어 못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건강한모발이어야 한다.
✔️ 보내는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화랑로 45길 3층(월계동) 보낼때는 머리카락을 꼭 봉투에 담아서 우편, 택배, 등기로 발송, 비용은 선불로 결제할 것
✔️ 발송할 때 본인 연락처를 기재하면 배송완료 문자를 받을 수 있다.
✔️ 어머나운동본부에 회원가입할 때 아이의 이름으로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아이 이름으로 기부신청서를 작성할 수 일고 증서도 발급가능하다 (모발을 보낼때 아이의 모발을 보낼 경우)
✔️ 기부자가 많아 이메일 및 종이증서 발급이 어려우니 홈페이지 “기부증서 출력” 창을 이용하면 발급이 가능하다.
유다는 머리를 풀었을때 허리까지 오는 길이여서 많이 길었다 생각했는데 오늘 재보니 19센티 정도였다
지금 고무줄 있는 위치보다 위로 잘라야 하니 거의 컷트수준으로 될 것 같아서 아직은 한참 더 길러야겠다.
엄마는 파마머리 단발머리도 해주고 싶은데 욕심을 조금만 더 꾹참아보기로 한다💛
'육아하는 쩡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밤마다 우는 아기 원인, 해결방법 / 빈혈, 이앓이, 야경증(야제증) 유아 몽유병, 아기불면증 (0) | 2022.05.24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