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하는 쩡아/상테크와 카테크

이베스트 투자증권 상품권 5만원권 싸게 사는 방법 :: 상테크로 매 달 8천원 받기

by 쩡아a 2022. 6.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쩡아입니다.


여러 부수입을 만드는 경로가 많지만 고정 부수입으로 가장 효자 노릇을 하는 이베스트 투자증권 상품권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이베스트 상품권 구매방법 / 주의사항

이베스트 투자증권에서는 매 달 온라인으로 주식투자 상품권을 판매하고 있어요.
5월에는 G마켓에서 특판으로 48,500원에 진행 했었고
6월에는 1일에 특판 잠깐 떴다가 6월 7일인 지금까지 특가 상품권은 뜨지 않았습니다.

매 달 고정적으로 판매하는게 아니라 매 달 다른 소셜에서 언제 뜰 지 모르기 때문에 보통 중순~말일에 많이 하시더라구요.
저도 5월 25일에 상품권 구매했었어요.




이베스트 투자증권 상품권은 모든 소셜에서 현금결제(무통장입금)만 가능합니다.
1인당 2매 제한으로 이베스트 마인에서 상품권 등록 할 때 30일에 한 번 이기 때문에
달이 바뀐다고 해서 무작정 상테크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은 온라인 상품권은 이베스트 계좌 개설할때 비대면으로 개설한 경우에만 등록할 수 있어요.

이베스트 상품권 1인 2매제한, 무통장입금으로 구매가능.
매 달 다른 소셜에서 다른 날짜에 오픈되기 때문에 수시로 들어가보는게 좋음.

 

이베스트마인에서 상품권 등록하기

비대면계좌개설을 하게 되면 이베스트온 어플이 깔리게 되고 상테크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이베스트마인 어플이 필요해요.
이베스트 마인에서 간편로그인 등록을 마치고 나면 맨 상단 돋보기 모양에서 상품권 검색을 해줍니다.

상품권 검색 후 아래 오른쪽 그림과 같이 주식상품권, 주식상품권(온라인쇼핑몰), 수수료 상품권 세 가지 링크가 뜹니다.
소셜에서 상품권을 2매 구매하고 온라인쇼핑몰을 클릭합니다.

 

반응형



상품권을 구매하고 코드번호가 적힌 문자를 받았을거에요.
이베스트 투자증권 상품권으로 상테크를 하는 이유가 나옵니다. 5%추가증정.
10만원의 5%면 5,000원이고 구매할 때 48,500원씩 2장으로 총 97,000원을 결제했으니 총 8천원의 이익이 생깁니다.




문자로 발송된 핀번호를 입력하고 계좌를 선택하면 바로 등록이 완료돼요.
다시 홈으로 돌아와 돋보기모양에서 계좌잔고 를 선택하면 예수금 목록에 105,000원이 입금되어 있습니다.

예수금 출금방법과 동전주추천


상품권으로 추가한 예수금은 주식거래가 1원이상 매수 매도 해야 출금이 가능합니다.
개인이 투자하고 있는 주식이 있다면 거기에 투자하셔도 되고 현금화를 하고 싶다면 동전주를 매수매도 해서 출금하면 됩니다.
저는 서울식품 동전주로 매수매도를 하고 예수금으로 다시 들어오면 영업일기준 다음날 출금 가능해요.

즉, 상품권 등록- 주식거래-다음날 현금출금가능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