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하는 쩡아/상테크와 카테크

신한 딥온카드 상테크 혜택 정리 :: 한 달에 2만 원 부수입 만들기

by 쩡아a 2022. 6.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쩡아입니다 :-)

제가 상 테크에 대한 정리와 마일리지, 상품권 재테크에 대한 카드를 앞서 안내해 드렸습니다.

오늘은 그중 가장 기본이 되는 딥온카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한 딥온카드 발급방법

 여러 카드 발급 대행사가 있지만 제가 소개해드리는 신한 딥온카드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나뉘는데 상 테크를 하기 위해서는 체크카드 발급을 추천드립니다. 연회비도 없을뿐더러 상품권 구매가 실적으로 인정이 되기 때문에 해피머니, 북 앤 라이프, 신세계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온라인 간편 결제만 하면 2%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신한은행 계좌가 없어도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으로 발급받을 수 있고 페이북, 페이코 등 연계된 곳을 이용해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한딥온카드 발급 경로>
1. 네이버에서 신한딥온 체크카드 검색해서 발급받기
2.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발급
3. 신한카드 어플에서 발급받기
4. 신한은행 계좌가 있다면 은행 어플에서 카드 신청

 

신한카드의 결제 은행은 신한, 우리, 국민, 하나, 기업, 농협, 제일, 우체국, 경남, 부산, 대구, 광주, 전북, 제주은행으로 연결 가능하고 증권사나 토스 뱅크, 카카오 뱅크는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카드 결제 시 결제일 선택에 유의해주세요!

 

 

반응형

 

 

신한 딥온카드 혜택

 딥온카드가 상 테크의 기본 카드라고 하는 이유를 알려드릴게요.

 앞 포스팅에서 실적 인정 목록에 "상품권"이라는 단어가 없으면 인정이 된다고 설명을 해드렸는데, 카드 발급하고 신한 플레이 어플을 다운로드하여서 카드 등록을 하게 되면 소셜에서 상품권 결제할 때 신한카드 앱 결제를 사용하면 간편 결제로 인정이 되고 이는 실적으로 잡히게 됩니다. 그리고 간편 결제 시 최대 2%가 적립되는데요. 

100만 원의 상품권을 구매하면 2%인 20,000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몇 분만에 2만 원을 버는 거죠.

 

 기본 결제인 국내 전 가맹점 0.2% 적립과 더불어 특별적립 서비스는 30만 원 이상 1%, 60만 원 이상 2%의 적립률이 적용됩니다. 간편 결제는 신한 플레이, 삼성 페이, LG페이, 스마일 페이, 네이버 페이, 11 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ssg페이, 엘 페이로 결제하면 인정이 됩니다. 단, 발급받은 첫 달은 1% 적립률로 다음 달을 위해서 60만 원 이상 실적을 만들어 놓으면 됩니다. 그리고  캐시백 한도가 20,000원이니 첫 달 1%이기 때문에 200만 원의 상품권을 구매해 현금화하면 2만 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금화하는 방법은 제가 포스팅해놓은 글이 있으니 첨부해두겠습니다. 주로 페이코를 사용하는데 페이코의 한 달 현금으로 출금할 수 있는 금액이 200만 원 한도이기 때문에 딥온카드 하나로만 상 테크를 진행한다면  발급받은 달에 한도가 넘지 않게 바꿀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2022.06.08 - [재테크하는 쩡아/상테크] - 상테크 가능한 카드종류와 주의사항 ,상품권 종류, 상품권 싸게사는 방법

2022.06.16 - [재테크하는 쩡아/상테크] - 북앤라이프 상품권 현금화하기(+페이코, 해피머니 상품권)

2022.07.05 - [재테크하는 쩡아/상테크] - 모바일팝으로 해피머니, 북앤라이프 상품권 현금화 하기(+페이코 한도초과)

 

반응형

댓글